페브리즈다우니향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짧고굴게 조회 2회 작성일 2022-05-22 14:34:03 댓글 0

본문

이런 옷감에는 섬유탈취제를 뿌리면 안돼요~! | 섬유탈취제 3종 리뷰(가격, 탈취효과, 사용법 까지)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탈취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요.
탈취제 중에는 어느정도의 살균효과를 가진 제품들도 있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맘가이드에서 탈취제 3종에 대해 비교 리뷰를 진행해봤어요.
탈취제 3종은 페브리즈, 호호에미, 순백수 제품들이에요.
어떤 제품의 탈취효과가 가장 좋았을까요~?

각각의 성분부터 탈취효과, 탈취제 사용법,
탈취제 성분에 따라 주의해야할 옷감까지
맘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
★ 맘가이드 앱 다운로드
https://bit.ly/3reJZsH

매 주 이벤트 소식이 올라오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mguide.official/

------

[아기 화장품, 우리집 세제] 이제 등급만 확인하세요!
A+, A급 착한 성분부터 나도 모르게 쓰던 D등급 아기 로션까지!
오직 성분으로만 판단한 제품 등급을 확인해보세요 :)

*본 사업은 서울시의 청년프로젝트 투자사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2018 Infogreen Co. All Rights Reserved

#섬유탈취제 #냄새제거 #살균효과 #페브리즈
맘가이드 : 맘가이드 앱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 성분 정보를 확인하세요!
▶https://momguide.page.link/7zk9
진순이 : 콘텐츠 유익하고 너무 좋아요ㅎㅎ 궁금했던거 다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도나를막을수없으셈 : 헉 페브리즈ㅜㅜ 믿었는데,,★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혹시 성분이 안전한 섬유탈취제를 추천하시는 영상을 찍을 생각은 없으신지 궁금해요!
komma : 우연이 알게되었는데 너무 유익하고 재밌게 잘보고 있어요 ㅎㅎ 앱이 있는걸 첨 알아서 설치해봤습니다 ㅋㅋ 앞으로 유익한 정보 기대중!
근데 남자 진행하시는분은 앞에보시는거보다 오른쪽 여자진행자분 보고 이야기하시는게 더 많은듯 ㅋㅋㅋㅋ
sh kkkiimmm : 캐시미어 제품은 순백수 쓰면 안되는군요

향수보다 나은 섬유탈취제추천&비교 (올리브영추천템/안아주고싶은향/침대까지뿌리는향 등)| 샨토끼

* 샨토끼 인스타그램 놀러가기 링크
(https://www.instagram.com/shantokki32)

* 샨토끼 채널 구독하기 링크
(http://reurl.kr/2C03CFE6TN)

영상 속 제품 정보 \u0026 타임테이블

스너글 섬유탈취제 470ml | 블루밍부케
01:11 ~
피죤 섬유탈취제 200ml | 옐로 미모사
02:58 ~
멈칫 섬유향수 섬유탈취제 70ml 드레스퍼퓸
| 소프트블루숍
04:58 ~
| 마젠타레이디
07:13 ~
더블유룸 드레스퍼퓸 70ml | No.10 옥토버우디
08:20 ~
sukyoung Lee : 피존 스프레이 바로 주문했어용ㅎㅎㅎ샨토끼님이 만든 향수가 있다면 바로 살듯요 ~~
애플망고 : 향기템 추천 너무 재밌어요!!
패션 하울도 너무 좋아하는데 기다리고 있을께용!!
모든트로트가수분들 사랑해요 류하 : 사은언니~ 항상 좋은 제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영상 잘 볼게욤
매번 예쁜 영상 감사해요
재희 : ㅋㅋㅋ평이 너무 섬세하고 디테일 해서 좋아요~ 냄새 못 맡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되요 ㅎㅎㅎ
happyji : 언니 영상보면서 장바구니를 열심히 채우고 있어요ㅎㅎ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코로나 조심하세요)

우리 근처에 존재하는 유해물질 [생로병사의 비밀] | KBS 201014 방송

우리 근처에 존재하는 유해물질
sangil han : 러쉬 매장에서 일하는사람들 진짜 걱정됨... 지나갈때 잠깐 맡는것도 코를 찌르는데 하루종일 화학향료 맡으면서 일해야한다니 생각만해도 코가 마비되고 어지러울것같은 느낌임
이윤희 : 제품을 만들때 이런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안전하게 만들어 판매 했으면 좋겠다....
자녀교육최경선 : 휘발성 유기 화합물이 우리 인체에 미치는 영향은 정말 안좋군요~~
손쉽게 쓰고 있었던 제품들을 다시 살펴보게 되네요. 유익한 내용 감사합니다.
ROMINA KIM : 교육부에서도 학교에 전달된 지침이 없다니. 너무 충격이네요. 비단 학교 뿐 아니라 박물관, 역사관, 박람회 등에서 체험활동으로 많이들 권하는 거라 너무 소름끼치네요. 냄새가 역해서 좋진 않겠다 했지만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네요.... ㅜㅜ
suyeon kim : 자연적인게 젤 좋아요~
인위적인건 반드시 우리에게 해를 줍니다~

... 

#페브리즈다우니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