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다이어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호갱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1 14:40:58 댓글 0

본문

2021 다이어리 소개영상 !! 지금까지 썼던 다이어리들도 함께 봐요


4:23 모눈 다이어리는 네이버에 모닝글로리 4000원 그리드노트 양장 3mm 치면 나옵니다ㅏㅏ

2021이라니... 21이라니...!
이번년도는 나이 반품할래요ㅜㅜㅜ
1년 다시 돌려줘...

instagram @ dain_de_moon
https://www.instagram.com/dain_de_moon/
금요일 : 수숨님 올해 초부터 수숨님 영상 꾸준히 보던 구독자입니다. 처음엔 여러날 다꾸 영상만 열심히 몰아봤는데 보다보니 수숨님 영상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달에 하루는 날 잡고 전체 영상을 왕창 몰아봅니다ㅠ 앞으로도 유튜브에서 많이 뵙고 싶단 생각에 이렇게 글 남깁니다! 수숨님 저 수숨님 엄청난 팬입니다ㅜ 늘 응원하겠습니다.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부 : 리와인드 다이어리 저도 구매했는데 위클리에 일기 짧게짧게 쓰기 좋더라구요. 부담 없이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영상 잘 보구 갑니다 ~
soulbody : 수숨님 영상 보고 라이프 다이어리가 너무 예뻐서! 찾아 봤더니 ㅠㅠ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예쁜 다이어리 소개 감사해요 ㅠ.ㅠ
이지민 : 요즘 영상 자주 올라와서 진짜 좋아요 ㅠㅠ 수숨님 영상 진짜 마약 ,, 몇 번 돌려본지 모루겠어요 ㅠㅠ 영상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
day : 진짜 제 최애 유튜버이신데 예전 영상들 분위기가 특히 좋아서 종종 다시 봐요 수숨님 센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고 눈이 즐겁고 행복해요 ♥︎ 그리고 배경음악이 너무너무 포근해서 계속 틀어놔요ㅠㅠㅠ 혹시 제목알수있을까요?

잘생긴 얼굴에 욕심 부려서 이상해진 남자연예인 TOP3

안녕하세요. 이슈피디 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이슈를 깔끔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예웅 : 최보민은 진짜 당황스럽고 안타깝다 내가 다 눈물남
Nyanko : 아니 소속사 진짜 왜그래ㅠㅠㅠㅠㅠ 충분히 예쁘고 멋진 얼굴을 저렇게 바꿔놓냐ㅠ
김민결 : 최보민씨는 같은 남자인 제가 봐도 많이 변하긴했음 18어게인만 봐도 진짜 개존잘로 나오는데... 어쩌다가...
힙합해 : 와 이 영상 당사자가 보면 진짜.. 어떤 기분일지.. 꼭 사람을 칼로 찔러야만 살인이 아니다라는 말을 뼈저리게 느끼고 갑니다..
뇸냠 : 최보민 기획사에서 시켰다는데 지ㅣㄴ짜 맴찢

(eng)산리오 가챠 한박스 몽땅 언박싱!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오늘 리뷰한 상품 이름은! 산리오 서프라이즈 마이키링
개당 가격은 3500원 정도입니다

여러분 제가 요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준비중이라
레진아트 아이디어가 빵꾸나서 ㅠㅠ 아마 다음주는
화요일 업로드는 쉬고 금요일에
산리오 네임택 레진아트로 하나 나갈 것 같습니다!
팝업스토어 관련 정보는 조만간 더 가져올테니 기대해주세요 +_+!

✨레진아트 재료는 마니랜드 스토어로!✨
https://smartstore.naver.com/maniland

레진아트 온라인 클래스
클래스101: https://class101.net/products/CC4ztWrj6lXGYJCuwIzP
아이디어스: https://www.idus.com/oc/class/20

Mani Land SNS
Instagram @Maniland__
Twitter @ManiLand_

---------------------------------------------------------------------------------

You can get my resin materials at my ETSY♥
✨Mani Land ETSY
https://www.etsy.com/shop/ManiLandcraft
Mani Land * 마니랜드 * : 여러분 제가 요즘 준비하고 있는 비밀프로젝트 땜에 레진아트 아이디어가 빵꾸나서 ㅠㅠ 아마 다음주는
화요일 업로드는 쉬고 금요일에 산리오 네임택 레진아트로 하나 나갈 것 같습니다!
깜짝 소식 정보는 조만간 가져올테니 기대해주세요 +_+!
Hi Landi~ I'm bit busy because of something these days so I may skip next tuesday video and bring one resin art video on friday!
will bring more info about new project aswell :3
Apple Lee : 30분 전에 친구한테 너 이거 알아? 하고 처음 듣고 왔는데 마니님이 영상을~~! 것도 한박스 옆에 두고 차근차근 까니까 정말 행복해요ㅠㅠㅠ 넘 귀엽고 예쁘게 잘 뽑혔다ㅠㅠ
연박사 : 흑흑 이거 오프라인 어딜가도 품절이라 구할수가 없어요,,⭐️ 이히 하고 등장하는 일러스트 뭐에요 넘 짱귀,, 귀엽땅 저도 시크릿 없는게 쪼끔 아쉬워용 가챠는 시크릿 쪼는 맛(?)도 큰 데
윤상협 : 넘 귀엽네요 저도 사야 할듯ㅎㅎ
Seon : 저 알 꾸며달라고 댓글 달아야지~하고 들어왔는데 바로 ㅋㅋㅋ 뜨끔
야구랑 스케이트보드 좋아하는데 진짜 갖고싶어요

... 

#쁘띠다이어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nv04.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