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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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용자 조회 3회 작성일 2022-05-21 10:33:0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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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생애가치를 높이는 진짜 CS 고객만족은 무엇? 6가지 필수 서비스 점검 사항❗

#CS교육 #서비스교육 #서비스설계

친절,정확,신속하게 응대하면 고객이 다 만족한다고요?
고객은 당연히 마땅히 받아야 하는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걸요!
고객만족을 이끌기 위한 필수 서비스 점검사항 6가지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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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잠깐,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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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지윤 : 서비스 계열 준비하는 취준생입니다! 강사님이 말씀해주신 내용 너무 도움이 돼요 감사합니다❣️
박강사TV [All about Service] : 고객서비스는 친절이 아니에요 전략입니다. 오늘도 고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선생님들을 뜨겁게 응원합니다
DJ홈스토랑 : 정말 철저하게 고객 중심, 중심에 중심이네요..! 사내 강사님이 고객 응대와 서비스 연구에는 끝이없다라고 하셨던 말이 떠올라요
그렇지만 그래서 더욱 매력적인 분야라는 것
오늘도 감사합니다 :)
최미옥 : 우연한기회에 강사님 강의를 알게되었는데요~ 서비스업무를 하고있는저에게 너무 도움이 많이 되서 출근길에 강사님 강의로 텐션업 하고 근무를 시작하고있어요~~^^ 앞으로도 많은도움될것 같아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나옹 : 앞으로 관련된 직종에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무적으로는 경험이 많지만 이론적인부분에 대해 크게 생각 하지 않았습니다만 선생님께서 하신 말씀 요목조목 따저보니 배울점이 너무 많고 해서 구독 하고 갑니다. 다른 부분도 배우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영상이 너무 기대 됩니다. 영상 업로드에 대해 대단히 감사 드리고 유튜브 활동에 대해 미리 감사 드립니다~!!

CS교육 : 서비스업 기대관리로 고객만족을 실현하세요!

#서비스강의 #cs강의 #고객서비스

기대관리이론에 대해 이야기 나눠볼게요.
관련된 참고 영상 :


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박강사TV [All about Service] : 관공서에서 운영하는 사내카페 cs교육을 다녀왔어요~ 마스크를 쓰고 강의해서 음질이 많이 안좋지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대관리이론 함께 나눕니다^^ 영상 끝부분의 5불 사전고지영상 함께 참고하세요
전현우 : 이런 강의 내용은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다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박강사님 화이팅!!
박성철 : 강사님. 영상 잘 봤습니다.
고객이 카페를 찾는 이유에 대한 영상이지만
해당 강의가 카페에 제한되는 것이 아닌 우리가 방문하는 장소 어디든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고객이 자주 찾는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걸 세삼 다시 한 번 느낍니다.
5불(불쾌, 불만, 불편, 불만, 불필요)도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다음엔 고객이 기대하는
기대이론과 함께 가치이론도 영상에선 같이 다뤄주실거죠?~~^^
이번 영상도 저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밑거름으로 활용할께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이현주 : 강의가 참 맛있어요. 그래서 더 먹고 싶은데...ㅎㅎㅎ 좀 더 길게 길게 들려주세요.. 도움 참 많이 됩니다.

CS(고객만족)만으론 부족해요 이제는 CX(고객경험) 관리죠

#서비스트렌드 #서비스경영 #사용자경험

아직도 고객 서비스를 일시적인 거래로 바라보시나요?
좋은 상품 만들어 잘 팔기만 하면 되나요? 그렇다면 쉽게 이탈하는 고객을 만드는 것입니다.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필요로 하는 것과 그 과정에서 제품을 편안하고 쉽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해요. 더불어 그 전 과정에서 만족이라는 가치를 느껴서 충성고객을 넘어 평생고객이 되는 CX(고객경험) 실천이 우리에겐 절실히 필요합니다.

00:23 고객 경험관리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
01:08 고객경험(CX)와 고객만족(CS)의 차이
02:26 고객 경험 관리가 필요한 이유
03:19 고객 경험 관리가 안 되는 곳의 예시
04:34 고객 경험 관리가 안되는 곳의 특징
07:22 고객경험(CX) 실천을 위한 3단계 점검
08:44 고객경험(CX)와 사용자경험(UX)의 차이
09:48 고객경험관리 실패 사례
10:30 CX를 위한 고민과 실천해야하는 방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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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잠깐, 꼭 지켜주세요❗

(1) 영상 다운로드 후 '개인소지' 괜찮아요
(2) 다운 된 영상을 공유하거나 게시는 안돼요 안돼
(3) 링크 공유 마구마구 해주심 박강사는 신나요
영상 내용 정리 후 타 사이트 게시는 더 감사하죠
단, 출처와 링크 함께 하는 거 잊지마세용
(4) 직원 교육에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튜브를 통해
재생 해 주시거나 링크 공유를 부탁드려요
(5) 영상을 '재편집 및 부분 삭제 안돼요'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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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강사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wyp_edu
하정우 : 안녕하세요. 강사님! 전 항공사 승무원을 준비하다가 지금은 호텔리어로서 일하고 있습니다. 최근 CS리더스 자격증 준비를 하다 강사님의 유튜브 영상을 우연히 보게되었습니다. 강의 내용들이 비단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서비스인으로서 가져야 할 자세를 다시한번 재고할 수 있게 도와주어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서초동토끼 :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입장에서 박강사님의 서비스경영 강의가 정말 도움이 되고 있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임현수 : 12시까지만 보고 자려다가
cx관리까지 보고말았네요
더보다가는 날샐듯해서
새벽2시까지 공부하고
이제자야겠어요
와 미쳤다 강의내용
너무나 감사합니다 귀한값진경험을
가르쳐주셔서!!!
두런d0000run : 안녕하세요! 너무 유익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저는 cx중에서도 말씀하신 고객을 상대하여 서비스하는 분야로 유학을 가고 전문성을 쌓고 싶은데요, hospitality는 호텔에 국한된 전공분야인 거 같아서 혹시 미국유학을 고려할때 어떤 전공으로 설정하면 좋을지 여쭤봐도 될까요!!
박소윤 : 안녕하세요^^ 강사님의 강의 덕분에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게 됩니다~~감사합니다~~늘 많은 사람들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도 늘 강사님의 뜨거운 열정을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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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고객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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