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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2회 작성일 2022-05-21 14:24:5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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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보충제! 멸치 탈출한 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단백질보충제 고민 중? 리틀약사의 보충제 기초 가이드 1편!
나는 단백질보충제를 먹어야 할까?
WPC? WPI? WPH? WPIH?
먹는다면 언제 어떻게 얼마나 먹어야할까?

01:16 단백질 정의
02:06 단백질 많은 음식
04:18 단백질보충제 종류 WPC
04:52 WPI
05:33 WPH
06:17 WPIH
07:46 얼마나 먹어야할까?
08:42 누가 먹어야할까?
09:17 운동 안 해도 효과 있을까?
09:41 언제 먹어야할까?
10:17 오늘의 결론 ‘과유불급!’

문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taroot99

리틀약사의 일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littleyaksa_official

리틀약사 채널의 영상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모든 영상의 내용은 논문, 자료와 함께
리틀약사의 공부와 경험, 개인적인 의견이 더해져서 만들어집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영상의 내용을 모든 사람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질환이 있으시다면 주치의 선생님과 상의하셔서 치료계획을 세우세요.
본 영상의 내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시청자 본인의 선택과 판단이 요구됩니다.
이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책임임을 밝혀 드립니다.

#단백질보충제 #단백질쉐이크 #단백질많은음식
리틀약사 : ‼️리틀약사 답변이 모두 삭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ㅜㅜ

현재 알 수 없는 원인으로

‘구독자님들의 질문에 답변했던 리틀약사 댓글이 삭제된 상태’입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측에 채팅문의를 해봤지만 오류는 맞으나

댓글복구가 어렵다고 하네요.

지난 2년 동안 쌓아온 저와 구독자님들의 소통이~ 한 번에...

정말 많이 속상합니다. ㅜㅜ

부디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또 다시! 열일하는 리틀약사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매니져 : 올해로 보디빌딩 운동 11년차 입니다~ 약사님께서 정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네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ㅎㅏ :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단백질 보충제에 점점 관심이 생겨 알아보다가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었는데 너무 유용한 영상이네요~잘봤습니다^^/
chan : 보충제 관련 영상은 많이 봤지만 정말 요점을 정확히 찍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의형제TV MedicalBros : 저도 운동열심히하는데 정말 단백질 정리 잘 해주신거같아요 :)

근성장의 극대화를 위한 최고의 보충제 TOP 7!

근성장을 위한 최고의 보충제 TOP 7과 섭취 방법에 대한 영상입니다.

시청해 주신 분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ㅎㅎ
구독자 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득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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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니 인스타그램 @ronie_fitness
모든 비지니스 문의 : roniefitness2020@gmail.com
몬두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zz-GB9ANmMjqwjvcwJf9nQ?view_as=subscriber

Video clips that are used in this video are licensed.

#보충제 #단백질 #영양제 #가이드
이동민 : 질문이 있습니다. 크레아틴을 3~5그람씩 운동 전으로 먹으라고 하시는거면 5그람으로 2번을 먹으라는건가요? 5그람을 2번에 나누어 먹으라는건가요?
우기부긔 : 00:28 L-아르기닌
00:56 크레아틴
01:18 HMB
01:51 웨이 프로틴
02:20 L-글루타민
02:47 멀티비타민
03:35 fish oil
crystalz822 : Hello, Ronie! I’m a long time subscriber and study biochem.
Strictly speaking, Creatine is not a kind of amino acid. Rather, it is more like an amino acid derivative.
Please don’t be mad at my sentence.
I’m always watching your video!
Thank you for giving a lot of informati about fitness.
배씨 BXXJS : 로니님!! 헌혈을 정기적으로 하는 사람입니다. 운동과 근성장 그리고 헌혈의 연관성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성악설 : 롸니님 정말 궁금한게 있습니다.
41살의 남자구요 헬스를 최근 2년전부터 다시 시작햇으며 젊었을때도 꽤 운동을 했습니다.
근데 다른 근육들은 어느정도 운동량에 따라 성장을 하지만 지금도 그렇고 과거에 운동을한창 할때도 그렇고 어깨뽕은 정말 안생기더라구요ㅠ
정말 방법이 없을까요? 롸니님 정도의 어깨는 아니더라도 정말 죽기전 멋진어깨 한번 가지고 싶네요

헬스 영양제는 이 두 가지로 시작하세요.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조합

운동 영양제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골치아프셨죠?
이 두 가지 성분만 있어도 충분히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근거가 불충분한 성분은 뒤로 미루시고,
가장 효과가 잘 나타나는 성분만 챙겨보세요.

감사합니다.



약사 메디슨맨의 영양제 정리 \u0026 상담 웹사이트
https://medimantv.com

문의\u0026상담
mediman@kakao.com


#헬스영양제 #보충제 #운동영양제
#근성장 #근력 #근지구력
#단백질 #크레아틴 #카페인
약사 메디슨맨 TV : 카페인이 크레아틴의 효과를 떨어뜨리지 않냐는 질문이 많은데요,
해당 내용에 관하여 96년도에 발표된 오래된 연구가 있습니다만,
워낙 소규모의 연구여서 과학적으로 입증이 된 사실이라고 말할 수 없습니다.
뒤에 발표된 연구에서는 카페인이 크레아틴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결과도 많았으므로
신경쓰지 않으셔도 괜찮다고 봅니다.
우댕댕 : 와 메디슨맨님 목소리너무좋고 설명도 아주 잘해주시는거같아요. 아르기닌, bcaa를 고민하던찰나에 설명듣고 크레아틴에 관심이가네요. 요즘 운동에너무재미있게하고있는 직장인입니다. 하루를 좀더 일찍시작하고자 이른아침운동을하는데 공복에 카페인, 프로틴보충제는 좋지않다고하더라고요. 그래서 도라지액상 1포씩 먹고있는데 크레아틴은 공복(운동 30~40분전) 에 먹어도괜찮나여? ㅠㅡㅠ답변부탁드립니당
이승환 : 약사님 너무 정확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트레이너들 할일이 줄어들겠어요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장난지금나랑하냐 : 현재 먹고 있는 크레아틴과 카페인에 관한 상관 관계가 너무 궁금했는데요. 제가 원하던 답변을 얻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감사함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약사님께서 정리를 해주시니 정말 유익한 답변이 된 것 같습니다.
Lupin' Hash : 약사님 안녕하세요!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
다만 다른 영상에서 카페인이 크레아틴의 효과를 감소시킨다는 내용을 접한 적이 있는데 해당 영상에서는 카페인 체내 배출 반감기인 6시간이 지난 후에 크레아틴을 복용하라고 조언했습니다. 또한 크레아틴과 카페인을 함께(가령 커피와 함께 크레아틴을) 복용하는 것은 지양하라고도 말했구요. 평소에 아메리카노 커피를 상당히 즐겨 마시는데, 운동 4시간쯤 전에 커피를 마시고, 운동(1~2시간) 후에 식사와 함께 크레아틴을 섭취하는 루틴을 택하는 것은 어떻게 보시나요??

... 

#헬스 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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